폴로양말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야쿠르트 조회 7회 작성일 2020-08-07 07:17:26 댓글 0

본문

여름양말 코디 알려드립니다.【패션토크】

================================
입고있는 옷 정보!
상의(이너) -폴로

================================
디렉터 짱구대디 : 1줄요약 - 흰,검정 양말 , 페이크삭스 + 운동화에 흰양말코디는 무난하게 이쁘다(다리가 예뻐야함)
M. Salah : 형 발 260인데 무슨 사이즈 사면 되눈거야 ㅠㅠㅠ 39/41???
이찬희 : 슬리퍼에 양말은 어떤가요?
김준수 : 그래서 형
종아리까지 오는 양말 브랜드
H&M 자주 신으시나요?
최민재 : 도움 많이됐습니다 짱구형님!!
강민서 : 다리는 타고 발은 하얘서 빼빼로처럼 층이 나뉘면 어떡하죠
이숨 : 짱구 둥쟝
이석진 : 형 입으신 흰색 폴로 반팔티 어디서사셨나요?
강병철 : 짱구 너무 사랑스럽고 귀엽다
지선바는술을잘마시 : 챔피온 양말도 괜찮나요?

폴로 직구 후기, 리뷰(니트, 반팔, 카라티, 맨투맨, 양말 등), 폴로보이즈 | Review [미라밸]

안녕하세요 미라밸입니다.

오늘은 폴로 직구, 하울 영상을 들고 와봤어요!
한번 시작하고 나서 세일할 때마다
폴로한테 지갑 털리고 있어요...

폴로 보이즈 직구하시는 분들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빠른 시일 내에 제품들 링크도 추가하도록 하겠습니다!

보시면서
불편하신 점이나 궁금하신 점 있으시면
댓글 남겨주세요!

부족한 영상 봐주셔서 감사드려용~!

이메일 : kmij429@gmail.com
인스타 : mjmj_food

#폴로직구 #폴로하울 #폴로보이즈


-----------------------------------------------------------------------------------------------------------------------------------
1. Cotton Jersey Crewneck T-Shirt
https://www.ralphlauren.com/boys-clothing-tops/cotton-jersey-crewneck-t-shirt/0038936142.html

2. Striped Jersey V-Neck T-Shirt
https://www.ralphlauren.com/boys-clothing-tops/striped-jersey-v-neck-t-shirt/0040825309.html

3. Spa Terry Sweatshirt
https://www.ralphlauren.com/boys-clothing-hoodies-sweatshirts/spa-terry-sweatshirt/0040824377.html

4. Cotton Mesh Polo Shirt
https://www.ralphlauren.com/boys-clothing-polo-shirts/cotton-mesh-polo-shirt/0040823601.html

5. Argyle Trouser Sock 3-Pack
https://www.ralphlauren.com/men-accessories-socks/argyle-trouser-sock-3-pack/0041065830.html

6. Bulldog Stretch Trouser Socks
https://www.ralphlauren.com/men-accessories-socks/bulldog-stretch-trouser-socks/0038024030.html

7. Boys' Cotton Oxford Shirt
https://www.ralphlauren.com/hidden/boys-cotton-oxford-shirt/0039090196.html

8. Cotton Mesh Polo Shirt
https://www.ralphlauren.com/boys-clothing-polo-shirts/cotton-mesh-polo-shirt/0040823601.html

9. Boys' Fleece Sweatshirt
https://www.ralphlauren.com/hidden/boys-fleece-sweatshirt/0040694754.html

10. Cotton Oxford Shirt
https://www.ralphlauren.com/boys-clothing-button-down-shirts/cotton-oxford-shirt/0038934683.html

11. Cotton Jersey V-Neck T-Shirt
https://www.ralphlauren.com/boys-clothing-tops/cotton-jersey-v-neck-t-shirt/0038935821.html

12. Striped Cotton Sweater
https://www.ralphlauren.com/boys-clothing-sweaters/striped-cotton-sweater/0040911273.html
Minseo Lee : 입고 계시는 스파테리 맨투맨은 현재 구할 수 없는 상태인가요?ㅠㅠ
혜림황 : 보이즈 xl가 7인가용
Rom : 남자친구가 100인데 보이즈 XL 입으면 적당하게 맞을까요? 그럼 미라밸님은 크게입는거 좋아하셔서 남자친구랑 같은 사이즈 사시는거에요?? 저랑 너무 비슷하셔서요 ㅎㅎ
이수경 : 혹시 배송 올 때 포장 어떻게 되어 있는지 알려주실 수 있으세요 ?! 선물 하려고 해서요 ㅎㅎ
이밤 : 혹시 핸드폰 케이스 어디서 구매 하셨는지 알수 있을까융?
김젤리 : 마지막에 입고 계시는 흰색 폴로 셔츠 사이즈 어떻게 되시나요?
그리고 남자친구분 상체가 마른편인지, 셔츠가 잘 맞았는지 알 수 있을까요?
쥬두룽 : 미라밸님 키가 어떻게 되시나요???
오니 : 미라밸님 스펙 혹시 알 수 있을까요... ㅜ
정하영 : 남자친구 스펙 알수있을까요?? 저도 사줄려고하는데ㅜㅜ
최지현 : 배대지는 어디 이용하셨나요?!?

신발이 더 예뻐 보이는 올바른 양말 선택 꿀팁 (페이크삭스, 발목양말..)

정말 어렵지 않은 기본적인 팁인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잘 몰라서 실수하는 부분이기도하고
아무리 예쁜 신발을 신어도 양말을 잘못 고르면
스타일이 별로 안 좋아보일 수 있거든요!

로퍼, 스니커즈와 같은 깔끔한 신발
그리고 운동화 디자인의 신발 이렇게 두 가지로 나눠서
신발과 바지 길이에 따라
어떤 양말을 골라야하는지에 대해
쉽게 정리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착용한 제품]
로커드 / STANDARD HALF TEE (MUSK BLUE) / 오버사이즈 M
카시오 / AQ-230A-1D / free
노스웍스 / D-370B / free
김태수 : 깔끔한(무늬없는) 긴목양말 흰색 검은색 추천좀 해주세요~~
bandalgom : 아디다스 긴양말 이쁘네
장재욱 : 여름에 반바지입고 운동할땐 좋음ㅁ 적당히 시원하고 뒤에 안까짐
모몬가 : 휠라 디스럽터에 페이크 삭스는 어떤가여..
MukBo 먹보 : 티셔츠는어디꺼예요
다리짧은애 : 반스에 캐릭터양말은..;; 어떨까요
Esperanza Kim : 맨발에 신발 신은것 같아서 뭔가 발냄새날것 같아보임...
ちょび : 2:38 신발 어디건가요?
Mclaughlin L : 정확히 1:10같은 스타일로 입었을때(파스텔톤 상의+크림진, 크림슬랙스+독일군) 바지가 슬림핏이라면 흰색 페이크삭스가 나을까요 아니면 긴양말이 나을까요?
뤠하 : 양말과 발목이 같이 보여서 끊어지는 듯한 느낌을 피하는게 중요하다는 건가요?? 바지를 크고 길게 입어서 양말은 생각 안했는데 반바지가 문제였네여

... 

#폴로양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19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travelrm.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