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대커플잠옷바지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뭘봐 조회 15회 작성일 2020-10-17 23:21:44 댓글 0

본문

Eng)10대들이 환장하는 브랜드만 입고 존잘존예가 소개팅한다면?(키르시/아디다스/메Z옹마르지엘라/미스치프/오마이걸아린 김동희있음) [룩개팅 EP.22]

미스치프, 키르시, 아디다스, 메종마르지엘라!
하나만 파는 브랜드처돌이가 모였다♡
여러분은 어떤 처돌이인가요? 투표해주세용♥

♡구독과 좋아요는 필수♡

잼스터 홈페이지 : https://zamster.co.kr
YOUTUBE : https://www.youtube.com/c/ZAMSTERTV
NAVER TV : https://tv.naver.com/tvchosun.zamster
FACEBOOK : https://www.facebook.com/zamsterTV

※출연자와 제작진을 비방하는 악플은 임의로 삭제하겠습니다

※If you have difficulty understanding Korean, please select English in the YouTube settings

#룩개팅 #소개팅 #10대코디
잼스터 : [출연진 모집 & 출연진 인스타 아이디]
!!룩개팅이 존잘존예 & 패피패고를 찾습니다!!
나이 / 키 / 연락처 / 인스타그램 아이디(없으면 자동탈락) / 무보정 사진 / 평소 패션스타일 / 평소 성격을 적어
lookdate@naver.com으로 보내주세욘

힙한 존잘남들 나오는 힙스터편 보러ㄱㄱ

~~출연진 인스타~~
1룩남 j_cir._.cle
2룩남 khkh0630
핑크녀 1__00__5.a 유튜브 [곰돌희]
브라운녀 _minju_ji
옐로우녀 riverkaang
민트녀 _meenzoo
태태 사랑해 : 키르시걸 넘나귀엽다❤
세비지내한 존버 : 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ㅋㅎ 광대 승천한다 ㅎㅎ 보기좋다 커플들 ㅎㅎㅎㅎ




씨발
Jalina Nameirakpam : The smaller boy look a lil like BTS back dancer
Khanza Inara : Pink
Lucy Matteson : AHhHhHhHh THEY FOLLOW EACH OTHER
mi jin park : 넹~~
처음보고
바로 구독
Noobzin : They so look diferente in the pictures
하핳 : 핑크님 오마이걸 아린 닮았어요
바람과 함께 사라지고 싶은 안개 : 2번남 옷 왜케 잘맞혀ㅋㅋ

[반전주의] “사랑이 죄는 아니잖아!” 러시아 10대 커플의 찐 사랑 이야기..!!

‘풋풋한’ 사랑을 고백한 13살 소녀와 10살 커플, 이들 사이에 반전이?

전 세계가 다 알게 된 10대 ‘꼬마 커플’의 러브스토리, 여기에 수많은 사람의 응원을 받으며 출산 소식까지 전했는데요!

“사랑이 죄는 아니잖아!”를 외칠 것만 같은 10대 커플의 사연, [이슈플릭스]에서 확인하세요!

#10대커플 #러브스토리 #반전사연 #꼬마커플 #인스타그램스타 #인플루언서 #인플루언서연애 #반전주의
ᄒᄒᄅᄅ : 와 ㅋㅋㅋㅋ
HappyMode : 그 강간범 새끼들은????????
러시아식으로 처리되었기를.. 아님 처리되기를 바랍니다.
Vito Corleone : 구독자 1천명 넘었네요?
Midzy_yuna : 아이고....
얼마나 힘들었을까...
따뜻하고 행복한 부부가 되었으면 좋겠네요 :)

파자마 파티 하기 전 꼭 봐야함⚠️이 잠옷 절대 입지 마세요

다들 인스타용 파자마와 현실 잠옷이 따로 있지요? 나만 그럼?

출연 신청하기 ➡️ https://forms.gle/WGn7Cg7iY6dG4zVz9


파자마 구매리스트
1. 쥬니쥬 / 기모 깅엄체크 파자마 / 네이비 / 19,900원
2. 쥬니쥬 / 하트베리 피치기모 파자마 / 라즈베리 / 22,000원
3. 하늘하늘 / 늘웨어 레이지 벨로아 파자마 투피스 / 49,500원
4. 김양리빙 / 뽀글이 곰돌이 극세사 수면 잠옷 / 23,300원
5. 김양리빙 / 버터 체크 기모 잠옷 / 21,400원
6. 뽀솜 / 병아리 수면잠옷 / 20,800원


-------------------------------------
(이벤트 발표 완료)
채무가 가장 맘에 든다고 선택한 파자마는?
* 구독 + 좋아요 + 정답과 함께 제일 맘에 드는 파자마를 알려줘!
* 랜덤 추첨 / 12. 8까지 / 12. 9 대댓글로 발표 완료

#지그재그 #파자마 #잠옷
아람 : 채무님이 맘에든(?)잠옷
김양리빙 버터 체크 파자마
하늘하늘 벨벳 파자마!

저는 뽀송 병아리수면잠옷이 마음에 듭니다 ㅈㄱㅈㄱ님 저 이사갑니다(TMI) 그래서 파자마파티해요(진지) 이건진짜 저한테 주셔야합니다 겨울 잠옷도 없구요 무엇보다 병아리수면 잠옷은 귀여움과 따뜻함 모두 느낄수있고 헤어밴드가 있어 귀여움이 더 많아 지죠 이것은 저한테 주셔야 해요 제발요 ...❤❤ 사랑합니다
이서우 : 난 어떡하지..이제 중1인데 키가 172여ㅜㅜ키큰 분들 리뷰가 별로 없어서 살때 고민됬는데 너무 감사해요!
하이룽 : 앞부분에 옷 소개 하실때 나오는 노래 무엇인지 아시는분 알려주게요...
하공주 : 그 레이지 벨로아 파자마는 많이 더운가용..?
Egg fan파리녀 : 너무 귀여워용
챌챌 : 이분 키 몇이에요...?
이연경 : 빈티지샵 위치는 어딘가요?
집순이 : 진짜 이제 중3인 키 174인데요ㅠㅜㅠ
파자마 진짜 공감되요ㅜㅜㅜㅜ
길이 맞는 옷들 거의 다 없고 다 짧고 그래서 주위에 고민말하면 오히려 너 키큰거 자랑하냐면서 말할때 진짜 속상해요ㅜㅠ
짹짹이 분들 주위에 키크신분들 옆에 계시면 앞에 처럼 말씀 안해주시면 좋겠습니닷!
천위 : 방 완전 빈티지 스럽다 ㄷ
역시 빈티진 날 실망시키지 않아..
채재이 : 언니랑 비슷한 체형이라 곰돌이 잠옷 쇼핑몰컷 보고 습.. 했는데 음성변조에서 빵 터졌어요 미친 편집력.. 넘 조앙

... 

#10대커플잠옷바지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15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travelrm.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