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북부안숙박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세인트 조회 8회 작성일 2020-11-24 00:59:51 댓글 0

본문

나만 알고 싶은 전북 부안의 한 숙소에서 완벽했던 1박2일

안녕하세요! 오늘은 저희가 경험했던 숙소 중 무척 인상 깊었던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어제 페이스북에서는 이미 올라왔던 사진 보시고 알고 계신분들도 있고
장소가 도대체 어딘지 엄청 궁금해 하신 분들도 있었는데요. 영상 속 장여행지는 전북 부안이었습니다. 실제로 여행해보니 화려함과는 거리가 멀지만 도시 생활에 지친이들에게 이보다 좋은 도시가 있을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사랑스러운 곳이었어요.

그리고 특히나 감동했던 건 숙소였습니다. 에어비앤비에서 부안을 검색하시면 나오실 거에요! 그 중 가장 기억에 남는 건 시각·청각·후각·미각·촉각 이 모든 감각을 통해 행복을 느낄 수 있었던 점이었습니다.

숙소에 들어서자마자 방 안에 가득 차있던 삼나무향, 아주 잘 마른 빨래향 때문에 후각으로 행복함을 느꼈고 침대 앞으로 놓여진 창문 넘어로 뻥 뚫린 바다를 볼 수 있어 눈이 행복했고 바람소리, 새소리, 바다소리 이 외에 그 어떤 자극적인 소리도 없어 자연의 소리를 온전히 들을 수 있어 행복했고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창 앞에 마련된 히노키탕에서 반식욕을 하면서 쌓인 피로를 풀 수 있어 행복했습니다.

수많은 자극들로 잊고 살던 감각들이 얼마나 소중한 것인지 알려준 장소였어요!

여러분도 꼭 여행하셔서 복잡하고 지친 몸과 마음 조금이라도 위로 받길 바랍니다!

아! 그리고 앞으로 이렇게 아직 알려지지 않았지만 알고보면 정말 애정할 수 있는 여행지를 직접 여행하고

콘텐츠로 전달을 꾸준히 할 예정입니다! 댓글로 부안같이 좋은 여행지가 있다면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밤되세요:)

더 많은 여행에미치다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 공식 페이스북 : https://goo.gl/exDymT
▶ 공식 인스타그램 : https://goo.gl/2UP7W1
▶ 공식 네이버 포스트 : https://goo.gl/ZLi8hb
▶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 채널 : https://goo.gl/8D2dYi

변산반도 부안여행 추천숙소. 가성비갑 바다전망 호텔. 유아동반 가족여행 강추. 가까우면 매년 가고싶다

변산반도 부안에 다녀왔는데요
여름 성수기라 비싸고 방도 없는.와중에
우연히 간 모항 해나루가족호텔
여기 바다전망에 가성비갑
가까우면 또 가고 싶네요

이게 기본 메뉴라구요? 부안군 '식도(食島)'의 간판도 메뉴판도 없는 맛집

전북 부안의 '밥섬'이라 불리는 작은 섬 '식도'의 알만한 사람은 다 찾아 온다는 간판도 메뉴판도 없는 이 마을의 유일한 식당.

요리사 영수씨가 직접 개발한 레시피로 만든 양념 꽃게찜과 꿀홍합볶음, 붕장어구이, 갑오징어물회, 간장게장 등 해산물 밥도둑이 총출동했다.

... 

#전북부안숙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55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travelrm.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