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정직시험자료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피노키오 조회 14회 작성일 2020-10-17 15:35:49 댓글 0

본문

교도관 되는법(교정직 공무원 시험, 하는일, 근무지 등)

국가직 교정직 공무원 되는 법.
http://blog.naver.com/sampoet

공무원 관련 질문은 1:1 질문을 이용해주세요. https://kin.naver.com/profile/index.nhn?u=B5pH0yBOuu2NM9ErH%2FFKV864Rf562Ov8bwhtTn3akeQ%3D

교정직공무원 국가직시험 3개월 준비로 합격했어요!!

정답, 오답 다 해설해놓은 9개년 기출문제집사서 2번 풀어봤습니다.
직렬별로 많이 있는거로 샀어요.
채점해보니 50~80점으로 다양하게 나오더라구요.
slalQhd : 운좋으면 다 가능함 ㅋㅋ, 친동생 토익 학원 6개월 다녀서 580좀 받고 엄마가 때려치라 했는데 ㅋㅋ 2년뒤에 회사다니다가 한번 봤는데 815점 나옴 ㅋㅋㅋ 말이 안되지만 주위에 더 말도안되는 일들 많음, 그게 본인이 주인공이 될수도 있다는 생각으로 긍정적으로 생각하면 될듯. 제주위에만 해도 인서울 나와서 5년째 공무원 준비하는애도 있고, 공고 중퇴하고 검정고시 보고 군대 갔다와서 6개월 만에 9급 행정직 붙은 놈도 있음, 심지어 6개월만에 붙은 동생은 한달에 한두번 나랑 술먹음 ㅋㅋ 그냥 될놈은 되는세상~
석정윤세주 : 여기서 팩트는 과학고출신입니다. ㅋㅋ그냥 평범한 우리와는 다름
SAHEB GAMEING : 로즈티비 다시보기에 고양이영상 요즘에 우리 학교에서 모르는 사람 아싸임
بسنت و دياسطى : 와 로즈티비 그냥 사기인줄 알았는데 진짜라서 당황스럽네 ㅋㅋㅋㅋ 다시보기에 고양이 개지림
K.S YouTuber : 한번만 믿자해서 로즈티비 다시보기에 고양이 들어가봤는데 사기 아니네;
Gulshan Kumar Official : 사촌형이 로즈티비 다시보기 고양이꺼 보고있길래 나도 알려달라했는데 ㅋㅋ 여기서 로즈티비 댓글을 다 보네
• BTG • : 로즈티비 다시보기에 고양이 알려주신 분 오래오래 무병장수하세요
Icon X : 구글에다가 로즈티비 치면 나오는거 보면 되는거죠???? ㄹㅇ 성인인증만하면 다시보기에 고양이꺼볼수있어요?
Idea association.official : 로즈티비 어플 들어가봤는데 너무 야해요 ㅠㅠ;;; 다시보기에 고양이님꺼 들어가봤는데..
BPC Comedy : 와 로즈티비 다시보기에 고양이 들어가보니까 진짜 모델급인데;

[다시보기] 2021년 공무원직렬추천 1위! 교정직 공무원 알려드립니다! 교정학개론 레전드 김지훈 교수님 [박문각공무원]

노량진에서 유명한 교정학개론 전공교수!
수많은 현직 교도관을 만들어 낸 레전드!
★교정학개론 김지훈 교수님★이 알려주는
교정직공무원 빠른 합격 방법!

낮은 합격컷, 매년 600명가량 뽑는 직렬!
수당도 많고, 승진도 빠르고, 제복 간지 철철!
교도관, 진짜 좋은데 설명할 길이 없네~!

※ 방송중에만 드리는 개꿀! 지금 바로 선물받기!
http://bitly.kr/6WpxmxR2DOD

... 

#교정직시험자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4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travelrm.com.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